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Blog Article



여기서 현금화(現金化)라는 의미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명칭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물론 이런 사업 노하우를 전수해준다는 사람이나 업체들은 대부분 사기꾼이라고 얘기 드렸지만요.

이 두가지의 통신사는 게임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직 원스토어랑 계약을 하지 않아

물론 급하게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라면 굳이 수수료를 감수하면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필요는 없겠죠?

모바일 게임상의 결제또한 , 정보이용료로 진행됩니다. 사실상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한 결제입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모바일 게임내 결제또한 모두 콘텐츠 이용료로 결제 됩니다.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 중에서 선택 하시는 데에서 가장 옳바른 선택을 하시는 것은 바로 듀이티켓과 같은 정식으로 승인이 되고 오랫동안 운영해온 업체를 선택하시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전화번호 수소문해서  이녀석 저녀석 죄다 등록하고 확인해서 찾기는 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김현식 매니저 홈 태그 방명록 분류 전체보기 일상플랙스 대출플랙스 정부지원대출 사업자대출 직장인대출 무직자대출 전월세자금대출 자동차대출 멘탈플랙스 글작성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 크림상품권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정보이용료 현금화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일단 소액결제랑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같은 한도 및 방식인걸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다음 달 요금에 합산되는 결제는 동일하지만 쓰임이 다르며 결제 방식 또한 다릅니다.


Report this page